반응형
최근 트랜드 중 하나가 당일치기로 근교 휴양지에서 짧고 굵게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더운 날씨가 계속되다보면 시원한 물놀이가 정말정말 간절해지죠.
서울에서 경전철이 춘천까지 연결되면서, 춘천 · 가평은 더이상 멀게만 느껴지는 지역이 아닙니다. 또한 서울양양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더욱더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가평 빠지는 북한강에 위치한 고급 수상 레저 스포츠 시설입니다.
가평수상레저W를 방문하시면 빠지를 만나고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빠지'라는 말 뜻이 다소 생소하실 것입니다. '빠지'는 '바지선'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바지선은 항만이나 물가에서 동력없이 물건을 옮길 때 사용하던 거룻배를 의미합니다.
가평수상레저W에서 물놀이를 하시기 전에 대기하던 장소가 일종의 랜드마크(?) 처럼 여겨지면서 '가평 빠지'라는 명칭이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일명 '가평 바이킹 빠지'를 방문하시면, 수상레저를 즐기기 전 2층으로 된 대기장소가 있습니다. 이 시설물은 물 위에 떠있는 수상구조물인데, 마치 바지선처럼 물가에 묶어 고정한 바지선 같은 구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장기간으로 휴가를 계획하기 힘든 분들에게 가평 수상레저 바이킹 빠지는 정말 시원하고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시기에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