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향기수목원 입장료 서울근교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물향기수목원과 입장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예매를 하고 계획을 짜고, 교통편 알아보고...휴가를 즐기기 전 준비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런 준비 과정도 휴가의 한 재미지만, 또 그렇지 않은 분들도 많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예매를 하고 계획을 짜고, 교통편 알아보고...휴가를 즐기기 전 준비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런 준비 과정도 휴가의 한 재미지만, 또 그렇지 않은 분들도 많습니다.

시간적, 금전적 여유도 빠듯하고, 뭐 이것저것 준비하고 예약하고 하는 것이 영 번거롭고 귀찮을 때도 있죠. 또 생각난 김에 훌쩍 간단히 떠나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 서울 근교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그보다 좋을 수 없죠.

 

물향기수목원은 2006년에 경기도 오산에서 개장한 대표 수목원입니다. 아기자기 하고 테마별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하여 방문객들이 힐링을 할 수 있는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지하철이라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이 가능하고, 저렴한 입장료로 부담도 없고 당일치기로 훌쩍 바람 쐬고 오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물향기수목원의 입장료는 어른 15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700원으로 무척 저렴합니다. 따로 예약을 하거나 예매를 할 필요는 없고, 방문하여 입구에서 구매하시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09:00 부터 오후 19:00까지며, 관람시간 종료 1시간 전에 마감한다고 하니 이점은 미리 양지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향기수목원은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도보로 10여분 정도 오시면 바로 도착하실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휴가 하면 바다 또는 해외여행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여름 휴가철이 되면 다들 해외로 바다로 떠나시는 이 시즌에, 물향기수목원 같은 저렴한 비용으로 산림욕도 즐기고 테마별 힐링포인트를 찾아 즐기신다면, 보다 한적하고 쾌적한 휴가를 즐시길 수 있는 한 방법이 아닐까요.

 

게다가 요즘같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몸도 마음도 잔도고 한번 정도 힐링을 하는것이 장기적인 안목으로 봤을때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 여름, 남들과 다른 나만의 스케쥴로 숲속에서 즐기는 휴가, 한번쯤 계획해 보시는 것도 남다른 추억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