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넬 (Chanel)
샤넬(Chanel)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보통 샤넬 하면 가방과 향수, 패션을 떠올리기 쉽지만 샤넬 역시 명품 악세사리를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1910년 가브리엘 본허 샤넬(Gabrielle Bonheur Chanel)로 알려진 코코샤넬(Coco Chanel)이 설립한 프랑스 대표 명품 브랜드입니다. 샤넬 특유의 디자인은 다른 패션 아이템과 멋진 조화를 이룹니다.
샤넬은 우아하고 심플하며 절묘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사실, 1940년대에 샤넬은 '너무 복잡한' 여성복 디자인을 더 단순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성공적으로 런칭한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샤넬은 1909년 처음 패션 브랜드로 런칭한 이후 각종 패션과 향수 사업에 이어 1932년부터 고급 악세사리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전 세계 310개의 샤넬 부띠끄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인기 아이템 : 코코 크러쉬 (Coco Crush)
샤넬의 최상급 보석 컬렉션이 선보이고 있는 고전적인 아름다움은 오랜기간 샤넬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견고히 지속시키고 있는 힘 중 하나입니다.
2015년에 발표된 샤넬의 금 조각 아래 작은 다이아몬드 무늬가 교차된 고급 장신구, 반지, 팔찌 시리즈를 비롯하여, 오리지널 18K 베이지 골드와 샤넬 별자리로도 불리는 사자자리를 형상화한 '코코 크러쉬(Coco Crush)'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