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Tiffany & Co.)
"보석의 여왕"이라는 최고의 수식어로 불리는 티파니(Tiffany & Co).는 1837년 미국 뉴욕에서 최초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쥬얼리의 초 일류 브랜드 티파니는 '혁신'과 '디자인'이라는 두개의 초석을 기반으로 거의 2세기 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티파니는 보석, 스털링 실버, 도자기, 크리스탈, 향수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도 특히 다이아몬드 제품과 스털링 실버 주얼리로 유명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326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쌓고 있습니다.
각국의 패션 중심지에 위치한 티파니 매장은 고객들로 하여금 설레임과 도전의식의 영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티파니 특유의 시그니처 컬러인 티파니블루로 인테리어 함으로써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간의 일체감을 주고 잇습니다.
그 유명한 '티파니 블루(Tiffany Blue)'를 탄생시킨 티파니 블루 박스(The Tiffany Blue Box) 역시 브랜드 이미지를 이끌어온 클래식한 아이템이며, 티파니 특유의 디자인인 6클로우 상감 다이아몬드 세팅(six-claw inlaid diamond ring) 역시 티파니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입니다.
티파니는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유행을 거부하고 고전적인 디자인을 표방하면서, 모든 보석 하나하나에 각 시대를 초월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인기 아이템 : 열쇠 (The Key)
열쇠 디자인은 가능성을 해제함을 의미합니다. 티파니(Tiffany&Co.)의 키(The Tiffany Key)는 독립, 자신감, 권력 등 성공한 삶을 대표하는 다양한 이미지를 상징하는 디자인입니다.
이 아이템은 많은 셀럽과 모델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화 또는 드라마, 패션쇼 무다에서도 많은 출연자들에게 사랑받고 착용했던 아이템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